| - 쇼핑몰 CS 업무 전반
- 주문관리, 고객 상담
- 채널톡, 게시판 관리
- 반품, 교환 처리 업무
- CS 고객 관리팀 운영 및 프로세스 구성
- CS 데이터 수집 및 관리
- 상품, 배송 이슈 및 특이사항 모니터링
| - 인터넷 쇼핑몰 CS 경력 3년 이상
- 고객 서비스마인드가 우수한 자
- [우대사항]
- CS/CRM 경력자 우대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 매사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신 분
- 고객지향적 마인드 소유한 분
- 카페24, 이지어드민 활용 가능자 우대
- 채널톡 활용 가능자 우대
- 의류 쇼핑몰 경력 우대
- 인플루언서 쇼핑몰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