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CRM 캠페인 전략 수립 및 프로그램 설계 >데이터 기반 User Segmentation 및 CRM 전략 수립 >Loyalty program 기획 등을 통한 유저 Lock-in 전략 수립 >CRM program 설계 및 운영 >Conversion 및 Retention 증대를 위한 Funnel 별 CRM 자동화 기획 - CRM 운영 및 분석 >Push, LMS, Kakao 등의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및 관리 >CRM 채널 및 타겟의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A/B Test 운영을 통한 최적화 전략 수립 - CRM 및 마케팅 지표 설계 및 측정 >마케팅 및 고객 지표 설계 및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People Management >팀 운영 및 인력 관리 >CRM 전문가 육성
자격요건
- CRM / Data / Marketing 분야 총 경력 8년 이상 경력 있으신 분(CRM 경력 5년 이상) - 모바일 마케팅 툴에 대한 이해 및 사용 경험 있으신 분(Amplitude, Braze, Appsflyer 등) - 데이터 분석 기반 인사이트 도출 및 적용 경험 있으신 분 - SQL/Python을 활용한 고급 분석 업무 수행 경험 있으신 분 - 팀 또는 프로젝트 리딩 경험 있으신 분 - 해당 경험에 대한 포트폴리오 첨부 필수
우대사항
- CMS 또는 마케팅 솔루션 구축/도입 프로젝트 수행 경험 있으신 분
- 이커머스/플랫폼 기업에서 CRM 업무 수행 경험 있으신 분 - 통계 이론 및 ML/DL 관련 모델링 관련 지식 및 업무 경험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