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텍] H사 임직원 대상 IT 콜센터 인력 채용

당사는 1995년 설립하여 데이터센터, 서비스데스크, 유지보수 업무를 시작으로 기업용 정보시스템의 구축·운영 및 통합사업에 활발히 진출하여 종합 정보기술 업체로 성장하여 왔습니다. 정보기술의 급격한 환경변화에 대처하기 위하여 지난 2013년 설립한 기술연구소를 중심으로 AI, Big Data, IoT, Cloud, Block Chain 등 융·복합서비스 분야에도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HELP DESK
( ○명 )

ㆍ풀타임 

   - 근무 시간 : 08시 ~ 17시 / 월 ~ 금(주말, 공휴일 휴무)

   - 채용 조건 : 1년 단위 프리랜서 계약(月 2,200,000원) 


ㆍ파트타임 

   - 근무 시간 : 08시 ~ 12시 / 월 ~ 금(주말, 공휴일 휴무)

   - 채용 조건 : 1년 단위 프리랜서 계약(月 1,100,000원)



공통 요건

   - 근무지 : 기아 생산개발 본부(경기도 소하)

               ※ 24년 3월 가산디지털단지 이전가능성 有


   - 담당 업무 : H자동차, K자동차사 임직원 대상 인바운드 콜센터 업무

                (PC, 보안, 그룹웨어 관련 문의 대응)


   - 자격 요건 : 

                ○ PC에 대한 기본 지식 보유 자(예 :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 등)

                ○ 재택 근무 가능자(PC보유자 등)

                ○ 콜센터 업무에 적합한 자


   - 우대 사항 :

                ○ 장기근속 가능자

                ○ 즉시투입 가능자

                ○ 가산디지털단지 통근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