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렌코즈] 고객응대 CRM 직원 채용모집분야 및 자격요건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모집분야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고객관리 CRM
/ 매니저 ○명) | - 담당업무
- 자사몰, 외부몰 주문서 수집 및 관리
- 고객응대
- SNS 계정관리
| - 자격요건
- 학력 : 학력무관
- 경력 : 매니저 - 경력 1년 이상
- 우대사항
- 고객응대 유 경험자
- 긍정적인 마인드 보유하신 분
- 기타 업무에도 적극적이신 분
|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3개월
- 근무일시 : 주 5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 근무지역 : (13474)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186, 2층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2024년 02월 29일 ~ 2024년 03월 11일
- 접수방법 : 잡코리아 입사지원
- 이력서양식 : 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 경력기술서(자유양식)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