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인사>
ㆍHRM (입,퇴사 및 인사 운영 실무 전반) ㆍPay-roll (급여, 퇴직금, 원천세, 4대보험 신고 등) ㆍ근태 및 연차 관리 ㆍ채용 및 온보딩 ㆍ복지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ㆍ노사협의회 등 노무관련 이슈 대응 <총무> ㆍ자산관리(지식재산권,법인차량,S/W 등) ㆍ각종 계약서, 인증서, 증명서 관리 및 신고업무 ㆍ기업부설연구소 제신고 업무 ㆍ사내 행사/교육 기획 및 운영 <일반관리>
ㆍ정부지원사업 신청 및 관리 ㆍ사무환경관리 ㆍ기타 구매 및 지출건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ㆍ인하우스 Pay-roll 업무 경력 3년 이상인 분 ㆍOffice 프로그램 활용 가능하신 분 ㆍ더존 스마트A 및 더존 i-Cube 사용 가능하신 분 ㆍ근로기준법 및 기본 인사관련 지식을 보유하신 분 ㆍ성장하는 환경에서 빠르게 적응하고 다양한 역활 수행이 가능한 분 ㆍ주도적으로 업무를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추진력을 갖춘 분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즉시 출근 가하신 분
ㆍ그룹웨어 및 전자결재를 이용하여 업무를 해보신 분 ㆍ노션 활용 경험이 있으신 분 (IT환경 설정/관리 가능하신 분) ㆍ문서작성 능력이 우수하신 분(한글, MS office) ㆍ운전면허를 보우하고 운전경력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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