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 여정에 따른 자동화 솔루션 퍼널 설계 및 운영 최적화 2. 세그먼트된 고객군별 Conversion&Retention 강화 목적의 DM 발송 및 효과 분석 3. 고객 후기 및 RFM, LTV, Cohort 등 자사 고객 분석을 통한 CRM 전략 제안 4. 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A/B테스트를 통한 가설 검증 및 개선 반영 5. 자사 플랫폼 멤버쉽 서비스 운영 및 개선 6. 주요 지표 관리를 위한 CRM 대시보드 운영 | [자격요건] 1. CRM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필요 (인하우스, 대행사 포함) 2.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핸들링 경험 필요 (Braze, Crema, Datarize,Bigin 등) 3. 퍼널 및 고객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확산 경험 필요 4. CRM 마케팅 효율 개선을 통한 성과 창출 경험 필요
[우대사항] 1. 팀원 혹은 파티원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2. SQL, Python, R 활용이 가능하신 분 3. MAU 100만 이상의 자사몰 고객관계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4. 퍼포먼스 마케팅 또는 미디어 커머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5. 대시보드 설계를 통한 데이터 시각화 작업 경험이 있으신 분 6. 타 부서와의 원활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7. 수많은 실패와 성공을 통해 스스로의 성장을 이뤄내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