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브랜드 비주얼 디렉팅 총괄 / 60% ㆍ 브랜드 비주얼 가이드 제작 및 디자인 ㆍ 회사 브랜딩과 align 되는 디자인 컨셉 제안 ㆍ BM, 디자이너와 유기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비주얼 방향성 확립 ㆍ 브랜드별 키비주얼 & 메시지 가이드 기획/관리
브랜드 비주얼 마케팅 기획 / 20% ㆍ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프로모션에 따른 크리에이티브 컨셉 기획 ㆍ 디지털 캠페인 / IMC 캠페인 비주얼 디렉팅
Report / 20% ㆍ 비주얼 가이드 관련 CEO 미팅 참석 및 업무보고 ㆍ 경쟁사 및 디자인 트렌드의 비교분석을 통한 비주얼 전략 제안
자격요건
ㆍ 그래픽 디자인, 브랜딩 또는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 이상이신 분 ㆍ 추상적 컨셉에 대한 시각적 디자인 도출능력이 뛰어나신 분 ㆍ 본인의 디자인 또는 디자인 방향성에 대해 논리적으로 설명하여 사람들을 설득해 나갈 수 있는 역량을 가진 분 ㆍ 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 툴 사용 가능하신 분 ㆍ 포트폴리오 제출(필수)
우대사항
ㆍ 유관 업종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 브랜드디자인 에이전시에서 유관 직무로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 능동적인 업무태도와 적극적인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ㆍ 심미적 감성이 뛰어나신 분 ㆍ 트렌드와 환경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이 높으신 분 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커리어를 개발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