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비지니스 관련 재료비 검증 관리 담당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를 위한 재료비 솔루션을 제공, 처리, 협상 및 제출하고 고객의 재가격 책정에 대한 적정한 검증관리 목적) -. 견적, 단가협상, 업체관리 등 -. 프로젝트에 대한 공급업체 RFQ 프로세스 관리하여 모든 비용지불 기한이 달성되도록 보장 -. 주요 상품가격 견인 및 가격책정 및 공급 시장 동향을 분석 -. 주요 공급업체를 이해 하고 효과적인 공급업체와관계를 발전 -. 부품에 대한 경쟁력 있는 원가 제공 (Bid 만 해당) -. 자재가격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 -. 지속적인 개선 조치 추진
자격요건
1. 경력사항: 경력(3년 이상 10년 이하) 2. 학력사항: 대학(2,3년)졸업 이상 3. 구매 또는 상품 또는 엔니니어링 분야에서 근무 경험, 지식 보유자 4. MS Office 또는 Access 와 같은 스킬 보유자 5. 영어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자 (해외 사이트 매니져와 소통
우대사항
1. 공급망 경험자 2. 분석, 협상 및 문제해결 기술 능력 보유자 3. 기술도면을 읽고 이해 가능한 자
[근무부서 및 직급/직책] 직급/직책: 주임, 대리, 과장(평행조직을 위해 향후 직위 제도가 없어질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