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한회사 미소 [미소] CX팀 QA 스페셜리스트 모집 (CS강사우대)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미소 2016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사/청소/펫시팅/인테리어 등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했어요. 매년 2X 성장을 하여, 서비스 출시 후 2년만에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1등으로 만들어본 경험이 있고 현재 서비스를 180개 이상 운영하고있어요. 폭발적인 성장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면 미소에 합류하세요. [예비 미소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노션 https://bit.ly/about-miso - 테크블로그 https://blog.miso.kr/category/miso-tech/ - 유튜브 https://bit.ly/3dmgkXs - CEO 인터뷰(EO채널) https://bit.ly/3kq2acp - 넥스트 유니콘: 홈서비스 미소,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 기업 선정 - 파이낸셜 타임즈에 소개된 고성장 기업 미소! https://on.ft.com/416ArQT [CX 팀소개] Miso의 CX는 일반적인 콜센터와는 다릅니다. Customer first를 위해 고객과 파트너의 경험을 관리하며 Business와 Align하면서 권한을 갖고 주도적으로 Business를 성장시킵니다. 고객과 파트너과 도움을 필요로할 때 진정한 도움을 드리고 고객과 파트너의 Retention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Miso 서비스의 품질을 책임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