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지 ? 서울 강남 청담동 근무 타입 ? 정규직, Individual Contributor Report line - Head of consumer marketing and communication(임원 상무급) 주요 역할 메가 트랜드/동향 파악 - 한국 시장내 관련 환경/경쟁사 관련 트랜드/동향 정기적 Share를 통해 적절한 대응을 가능하게 함 - 보톡스 시장의 다이나믹, 동향 파악 및 공유, 방향성 설정 - 미래(단기/중기/장기적)의 대소비자 마케팅 전략 방향 수립 브랜드 전략 수립 -브랜드 환경 진단(Market, Consumer, Competitor, 마케팅 환경) -브랜드 포트폴리오 정립/재정립 -Product USP 정립/재정립, Only reason은 무엇인가 -Brand Funnel에서 브랜드가 직면한 위험요소는 무엇인가/강점은 무엇인가 -전반적 브랜드 Power index 1위 확보/우위 선점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Umbrella 전략 수립을 통한 - 소비자 대상 기업 커뮤니케이션 / Brand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하는 리더로서 역할 - 각 미디어별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리딩 Leading/Fostering company-wide orientation of strategy and help organization conduct operation excellence Implementation of key drivers, key insights within company 각종 Market Intelligence 데이터 및 Insight확보를 위한 필요한 Market research 집행 리딩
지원 방법 - ‘워드’양식의 국문과 영문이력파일 (상세 경력 기술, 현재 연봉 및 희망 연봉 기재 - human@HLBpartners.com으로 이메일 지원, 주요 업무 및 자격 요건 경력에 Fit하신 분들 이력 지원 주신 분에 한해 검토후 개별 연락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