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콜로세움코퍼레이션 미국 물류 세일즈 및 운영 담당자ㅣ콜로세움 소개 <콜로세움 소개> 1. 다양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 물류파트너입니다. : 미국 현지 물류센터 1개소 포함, 총 36개소에 달하는 글로벌 물류센터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물류센터들과의 협업으로 물류가 필요한 곳에 맞춤형 물류서비스를 구축, 제공합니다. 2. 통합 물류솔루션 COLO를 통한 이커머스, B2B,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물류센터의 효율성과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새롭게 정의·디자인합니다. : 축적된 물류데이터를 기반으로 지능화 물류솔루션 COLO를 고도화합니다. 3.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 중소기업벤처부의 글로벌 강소기업 1000+에 선정 됐습니다. : 아기유니콘으로 선정돼 기술기반 창업기업으로서 역량을 공인받았습니다. <직무 소개> 미국 물류 세일즈 및 운영 담당자의 주요 업무는 미국 물류 시장 조사를 통해 영업전략을 수립하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세일즈와 제휴영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미국 고객사를 관리하고 및 운영을 지원하는 업무도 수행합니다. 본 직무 수행 경험을 통해 미국 물류 시장의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 향후 글로벌 물류 전문가로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물류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콜로세움코퍼레이션의 일원으로 함께 성장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우리 조직은, COLO시스템을 기획/개발/운영하는 Product & Engineering Division, 영업, 서비스 운영 및 사업 기획을 담당하는 Sales & Operation Division,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는 Brand Division, 파이낸스, HR/GA를 담당하는 Business Management Division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