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내용
ㆍ글로벌 기업 고객사 Helpdesk
ㆍ고객사 요청 건 발생 시 기술지원 (필드 엔지니어) ㆍ글로벌 프로세서 메뉴얼에 따라 End User 기술지원 ㆍ오피스 내부 사용자의 PC, Laptop, 모바일장비, 프린터 설치 및 지원 ㆍIT 자산 관리 및 라벨링, 인벤토리 업데이트 ㆍMS Office, Windows 트러블슈팅 ㆍ티켓베이스 필드지원 ㆍWork Report 영문메일링 ㆍ글로벌 본사 미팅(영어활용)
스킬
ㆍAzure, Windows, MS, PC(HW, SW) 등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 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1년 ↑ ㆍ영어 회화: 가능
우대사항
ㆍ글로벌 기업의 Helpdesk 경험자
ㆍPC(HW, SW). Windows, MS office 지식 보유자
ㆍ네트워크, 서버 등 다른 분야의 업무를 배울 의향이 있는 분
ㆍ유지보수, 상주지원 유경험자
ㆍ영어활용 가능 외국인
ㆍ정보통신공학 관련 전공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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