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지원 및 간편 지원 이메일접수(개인양식) : csmkor@empas.com 문자 지원 : 010 - 4135 - 7981 문자 지원시 : 송내역_삼성전자 서비스(단기) / 성함 / 생년월일 / 거주지(동까지) (지원시 "송내역_삼성전자 서비스/단기" 기재해주세요~) / 업무내용 삼성전자 서비스 고객센터 에어컨 전담 인바운드상담 -에어컨 제품 상담 -엔지니어 방문접수 등 ※ 상담내용 예시) `에어컨에서 찬바람이 안나와요, 에어컨이 안켜져요, 에어컨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요`등등 ※ 여름대비로 상세하게 교육 진행되어 초보자도 가능합니다! / 근무시간 *근무시간 외 초과 근무 발생 시 OT비 별도지급 *월 2~3회 휴일근무 -근무시 특근비 또는 대체휴무 중 탄력적 운영 -상황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 가능성 있음 / 급여조건 / 교육일정 입사 전 교육 영업일 기준 총 20일 (교육시간 09:00~18:00) 교육비 : 60,000원/일 *입사 후 14일 이상 근무시 `교육일X4만원` 추가지급
최종교육 수료 후 입사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교육 후, 업무완벽 적응 후 투입! 업무부담감 0% / 고용조건 유베이스 계약직, 근무기간 선택가능 (6/3일 ~ 8/21 일까지, 6/3일 ~ 8/31 일까지) / 근무장소 경기도 부천시 상동 461, 투나빌딩 (1호선 송내역) / 복리후생 4대보험 / 면접일정 지정된 면접일정 안내 후, 원하는 면접일 통보 채용시까지 수시접수 가능 (마감시 공고 마감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