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24년 플랫폼 기술PM 직무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플랫폼 기술PM
 

담당업무

ㆍ아모레퍼시픽그룹의 국내/외 B2C 서비스를 운영하고 구축합니다.

    (쇼핑몰, 멤버십, 모바일 앱 등) 

기술적 이해를 기반으로 내부 조직(비즈니스, 기획, 운영 부서 등) 및 외부 협력사(외주 개발사) 등과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리딩합니다.

서비스 설계/운영/장애 상황에 대한 지원 업무를 합니다.

서비스 성능 향상 및 아키텍처 개선을 지원합니다.


자격요건

ㆍ경력 : B2C 플랫폼 기술PM과 관련된 경험이 3년 이상 있으신 분

학위 : 학사 이상 (전공은 무관합니다.)

Web 기반 서비스와 관련있는 제반 기술을 경험해 보신 분을 찾습니다. 

안드로이드/IOS 앱 관련 기술을 경험해 보신 분을 찾습니다. 

DB, 클라우드 등 주요 서비스 플랫폼/프레임웍에 대한 이해가 깊으신 분을 찾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및 소통 역량이 뛰어나신 분을 찾습니다.


역량/경험

ㆍWeb/App 서비스 개발/셋업/운영 경험이 있으시면 좋아요. 

영어 소통이 가능하시면 좋아요.

클라우드 환경(AWS, Google 등) 경험이 있으시면 좋아요.


지원서 작성 방법

ㆍ지원서 상 직무기술 항목은 위 공고 내용과 부합하는 본인의 주요 경험/프로젝트 등을 중심으로 작성해 주세요. 

자기소개서 항목 중 인사평가 내용은 아래와 같이 작성해 주세요. (평가가 없는 경우 해당 사유 작성)

  - 평가를 받은 기업의 평가제도(등급/수준) 설명

  - 본인의 평가 '등급' 표기(문장이 아닌 '등급' 표기)

  - 해당 평가에 대해 부연할 설명 작성


전형절차

ㆍ모집 공고 확인 → 지원서 작성 → 서류전형 → AI역량검사(온라인) → 1차면접 → Culture Fit면접 / 2차면접 → 처우 협상 → 최종합격

  - 현재 진행 단계 및 결과는 채용 사이트 내 내 프로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전형 단계 진행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이메일 발송 됩니다.

  - 직무에 따라 전문성 검증을 위한 사전 테스트나 포트폴리오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별도 안내)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 2024. 02. 26

ㆍ접수방법 : 아모레퍼시픽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 

  - 상기 모집 요건은 회사 사정에 의하여 채용 과정 중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사전 고지됩니다.

  - 모집 완료된 경우 표시된 공고 마감일 이전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ㆍ현재 진행 중인 타 모집공고와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

서류마감일은 접속자가 집중되어 시스템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기한 내 여유있게 지원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는 최종제출을 하여도 마감시간 전까지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련 법령 및 내부 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최종합격시, 직무/ 부서/ 근무지는 상호 사전 협의하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각종 증빙서류는 회사가 요청하는 기간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하셔야 하며, 허위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 전원은 기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당사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30일 이내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반환기간이 지난 채용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3호 서식]을 작성하여 하기 채용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회사 부담)을 통하여 발송해드립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