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경력 상담원 모집

고객센터 경력 상담원 모집

한국공교육원은 2010년 설립된 공공부문 이러닝 전문 기업입니다.

공공부문 최고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 파트너사로 이러닝 위탁운영/LMS 개발/콘텐츠 제작

사업을 하고 있으며 민방위 , 예비군, 운수, 주민자치 등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창립 이후 14년간 안정적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젊고 안정적인 회사에서 즐겁게 일하며 함께 성장하실 경력직 상담원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상담원 (1명)

주요업무

민방위/예비군/운수 교육 안내

민방위 읍면동 관리자 교육 안내

온라인 문의 답변 (담당순번제)


자격사항

학력 : 학력제한없음

경력 : 2년이상

2년 이상 전문 고객센터 상담업무 경험이 있는 분

능동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으신 분

 

우대조건

업무 유경험자(은행, 통신, 보험, 카드 관련 업무)

OA 활용 및 문서 작성 우수자


복리후생

4대 보험

연차 제공

경조사 및 명절 선물 지원

직무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자기개발비 지원(연 최대 25만원)

도서구매비 지원(연 최대 5만원)

중식비 지원(15만원 별도 지원)

매년 종합건강검진 지원

교육 비시즌 단축근무 시행(1)

 

사내문화

눈치 보지 않고 정시퇴근!!

쾌적한 근무환경과 커피/음료 제공!!

자유로운 회사 분위기

자유로운 복장


근무조건

근무형태 : 계약

근무일시 : 5일제(09:00 ~ 18:00)

근무지역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201 테라타워2 B1111(문정역 도보 5)

급       여 : 회사 내규에 따르며 면접 후 결정

근무형태 : 3개월 수습기간 후 수습기간 포함 1년간 계약직(추후 정규직 전환 가능)

성 과 급 : 분기별 2(상하반기 평가를 통해 지급)

 


전형절차

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 최종합격

이력서 상 경력기술서 작성(필수)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