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UG] 

와그 서비스운영 및 고객관리(CS) 담당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지원 CS담당자
( 0명 )

담당업무

ㆍ고객 CS 업무

ㆍ예약 발권 업무 


근무일시

ㆍ월요일~금요일 : 10시~19시

ㆍ토요일~일요일 : 10시~17시

※ 월요일~일요일 중 5일 선택하여 근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고객지원 서비스 경험자 우대

ㆍ여행서비스 업계 경력자 우대

ㆍ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가능자 

ㆍ컴퓨터 활용 능력


해택 및 복지

1.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 제공

- 90분의 넉넉한 점심시간과 점식 식대 제공(광화문 맛집 탐방)

- 광화문 신축 건물의 쾌적한 사무실 환경

- 오랜시간 앉아있는 팀원을 위해 시디즈 의자 제공


2. 팀원의 성장과 커리어를 지원합니다.

- 자기계발비 및 업무 관련 도서 지원


3. 일상을 여행으로!

- 입사 시 와그 포인트 지급 (숙소 & 액티비티 예약 가능)

- 매월 10% 와그 전 상품 할인 무제한 제공

- 명절 선물 제공

- 경조 휴가 지원


4. 완벽한 휴식을 위한 휴가 문화

- 자유로운 휴가 사용

- 생일 반차 제공

- 대체휴가, 육아휴직, 보건 휴가 등 법정 휴가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