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직무: CX기획자 JD
소속
|
CX기획팀(신설팀)
|
직무
|
CX기획
|
채용인원
|
3명
|
근무지
|
서울 강동구 본사
|
채용사유
|
신규채용
|
채용형태
|
정규직
|
< 주요업무 >
- 고객 정의 및 정책 수립
- 고객의 피드백 통합 관리
- 고객 여정 신규 서비스 기획 및 개발(콘텐츠/서비스)
- 고객 여정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구축 기획(전사 부서 협의)
- 전사 통합 VoC 정책 수립 및 반영 - 고객 여정 TF 지원 및 실행
< 필요경험 및 스킬 >
- 고객 경험(CX Specialist) 서비스 기획
- DT(Digital Transformation) 관련 서비스 기획
- 플랫폼 또는 앱구축 경험
- 독립적인 UX 설계 반영한 서비스 기획 또는 UI 고도화 작업 경험
- 정성/정량적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상품 및 서비스 개선) 도출 역량
-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 기획 경험
- 앱 관련 기술 및 서비스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 - 외주 개발사
협업 경험
< 자격요건 >
- 학력 : 대졸 이상
- 경력 : 5년 ~12년 - 서비스기획서 샘플 포함한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우대사항 >
- 업무수행에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는 태도
- 업무분석 결과와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는 태도
- 기획에 대한 협조적 태도(이용자 지향적)
- 긍정적 마인드를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태도
<이메일 접수>
choo@bestpartner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