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제조업] 

디지털 마케팅 경력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디지털 마케팅 본부장
( ○명 )

담당업무

.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기획 및 운영 총괄 

. 제약,  화장품, 소비재 중심의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SNS 및 다양한 Digital 채널 중심의 마케팅 기획 및 운영 

. consumer 시장 중심의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 데이터 분석, 트렌드 분석 

. 매출분석, 조직관리


자격요건

. 디지털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총 경력 10년 이상 

. SNS, Digital marketing 역량 및 전문 경력 

. 디지털 마케팅을 성공 경험 보유자

. 소비자 시장에 대한 이해, 분석력 탁월하신 분

. 소통능력, 리더십 탁월하신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