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글로벌
물류 및 운영 지원 채용 공고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물류 및 운영지원 채용 공고/ ( ○명 )
담당업무
ㆍ TV홈쇼핑 및 온라인 B2C/B2B
ㆍ 3PL 운영 관리 (1일 마감 및 월, 분기 마감외)
ㆍ 상품 입출고 및 배송 관리
ㆍ TV 홈쇼핑 상품 재고 운영 관리
ㆍ 홈쇼핑 SCM 관리/ 상품 운영 및 등록
ㆍ 각 홈사 센터 입고 관리 (운전면허 필수)
ㆍ 이카운트 ERP 관리 - 코드 등록 및 운영 관리
- 생산 실적 관리, 로트 관리, 재고 관리
- 이카운트를 통한 효율성 관리ㆍ 발주관리 - 제품, 부자재 구매 발주 - 부자재, 입, 출고 및 거래처 관리
우대사항
ㆍ이카운트 ERP 사용 가능자
ㆍ엑셀, 파워포인트 우수자
ㆍ인터넷 및 각종 SCM 사용 온라인 플랫폼 환경 대응
ㆍ인근거주자
복리후생ㆍ주 5일 근무
ㆍ월요일 오전 재택 근무
ㆍ자사 제품 GIFT 및 할인
ㆍ중식 및 간식 제공
ㆍ명절 선물
ㆍ생일자 선물 및 조기 퇴근
ㆍ해외 출장 기회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