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글로벌

 물류 및 운영 지원 채용 공고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물류 및 운영지원 채용 공고/
( ○명 )

담당업무


ㆍ TV홈쇼핑 및 온라인 B2C/B2B

ㆍ 3PL 운영 관리 (1일 마감 및 월, 분기 마감외)

ㆍ 상품 입출고 및 배송 관리

ㆍ TV 홈쇼핑 상품 재고 운영 관리

ㆍ 홈쇼핑 SCM 관리/ 상품 운영 및 등록

ㆍ 각 홈사 센터 입고 관리 (운전면허 필수)

ㆍ 이카운트 ERP 관리 - 코드 등록  및 운영 관리

                     - 생산 실적 관리, 로트 관리, 재고 관리

                     - 이카운트를 통한 효율성 관리
ㆍ 발주관리          - 제품, 부자재 구매 발주     
                     - 부자재, 입, 출고 및 거래처 관리
                                 



우대사항


ㆍ이카운트 ERP 사용 가능자 

ㆍ엑셀, 파워포인트 우수자

ㆍ인터넷 및 각종 SCM 사용 온라인 플랫폼 환경 대응

ㆍ인근거주자


복리후생
ㆍ주 5일 근무

ㆍ월요일 오전 재택 근무

ㆍ자사 제품 GIFT 및 할인

ㆍ중식 및 간식 제공

ㆍ명절 선물

ㆍ생일자 선물 및 조기 퇴근

ㆍ해외 출장 기회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