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 매니저 


담당업무 

ㆍ머스트잇 대표전화 고객 응대 및 1:1 게시판, 실시간 채팅 응대  

ㆍ오류, 정책, 특이사항 모니터링 및 프로세스 수립 

ㆍCS 스크립트 및 정책 확인 

ㆍ상품문의, 리뷰, 지식인 모니터링 및 처리 

ㆍ고객 VOC 개선안 도출 및 상담 가이드라인 제작/관리 


자격요건

ㆍ최소 6개월 이상 CS/CX 응대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고객지향적 사고와 비즈니스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ㆍ기본 전화 예절과 유선상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ㆍ역할, 업무에 열정을 가지며, 높은 윤리 의식과 규정을 준수하는 태도를 가진 분 


우대사항

ㆍ오픈마켓(이커머스) 고객 응대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스타트업 업무 환경을 경험하신 분(Wiki, JIRA, Teams 등) 

ㆍ해외명품, 구매대행, 병행수입 및 관부가세에 대한 이해력을 보유하신 분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계약직 6개월(수습기간 3개월), 계약 종료 시점에서 연장 협의

ㆍ근무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48 머스트잇빌딩 




# 유의사항

ㆍ채용 프로세스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대면) > 최종결과 

ㆍ수시 채용으로 진행되어 채용 완료 시 공고가 마감됩니다. 

ㆍ서류전형은 합격자에 한하여 결과를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