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머스트잇 대표전화 고객 응대 및 1:1 게시판, 실시간 채팅 응대 ㆍ오류, 정책, 특이사항 모니터링 및 프로세스 수립 ㆍCS 스크립트 및 정책 확인 ㆍ상품문의, 리뷰, 지식인 모니터링 및 처리 ㆍ고객 VOC 개선안 도출 및 상담 가이드라인 제작/관리
자격요건 ㆍ최소 6개월 이상 CS/CX 응대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고객지향적 사고와 비즈니스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ㆍ기본 전화 예절과 유선상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신 분 ㆍ역할, 업무에 열정을 가지며, 높은 윤리 의식과 규정을 준수하는 태도를 가진 분
우대사항 ㆍ오픈마켓(이커머스) 고객 응대 경험을 보유하신 분 ㆍ스타트업 업무 환경을 경험하신 분(Wiki, JIRA, Teams 등) ㆍ해외명품, 구매대행, 병행수입 및 관부가세에 대한 이해력을 보유하신 분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계약직 6개월(수습기간 3개월), 계약 종료 시점에서 연장 협의 ㆍ근무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48 머스트잇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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