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후 수행업무
- 온/오프라인 고객 및 고객사 응대(채팅, 유선 등)
- 자사몰 및 오픈마켓 문의글 관리
- CX/CS 플랜 수립 및 리딩
- CX/CS 응대 모니터링 및 리포트(VOC)
- 고객 DB 관리
필수 자격요건
- 학력 : 초대졸이상
- CX/CS/CRM 등 유관경력 5년 이상 보유자
우대사항
- 식품업계 종사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의 피드백을 통해 시스템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스스로 내/외부 문제점을 찾아내 해결책을 제안해줄 수 있는분
- 새로운 시스템 도입에 적극적이신 분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임원) ≫ 최종합격
근무 환경 및 복지
- 수습기간 : 3개월
- 수습기간 중 급여 지급 : 100% 지급
- 근무요일 : 월~금
- 근무시간 : 08 : 30 ~ 17 : 30
- 급여일자 : 익월 20일
- 상여금/성과급/보너스 : 없음
- 연차수당 지급여부 : 지급
- 퇴직금 지급 여부 : 지급
- 식사 제공 : 식대로 지급
- 기숙사 제공 : 미제공
- 통근차량 운행 또는 교통비 지급 : 미운행
- 기타 수당 또는 기타 처우 :
자사몰(에그샵) 매월 직원 복지 포인트 지급 및 자사 제품 할인
가족 사랑의 날 운영(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1시간 단축근무)
생일자 생일 축하금 및 오후 반차
장기근속자 휴가 및 포상금
경조사 지원금 및 휴가 부여
자녀 학자금 지원(고등학교, 대학교) - 10년 이상 근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