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Manager (BM)
-건기식 부문- | - 상품 기획 및 개발
- 국내외 건기식 시장 분석을 통한 제품기획 및 개발
- 원료 및 배합 등 이해를 바탕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컨셉 기획, 상품개발
- 제품 기획 부터 전과정 PM
- 시장 현황 및 소비자 니즈 파악
- 제품개발보고서 작성
- 운영 상품 관리
- 식약처 및 유관부서 광고 심의 등 식품관련 법규 검토
- 품질이슈 관리(생산공정, 소비자클레임)
- 원가 개선 및 생산 효율성 관리
- 국내외 업체 발굴 및 협업 추친
- 재고 관리 및 상품 발주
- 마케팅 및 판촉 운영 전략 수립
| - 경력 3~4년 이상 (대리급)
- 제품 기획 및 출신 경험 필수
- 영어 능숙자 우대
- 건강기능식, 식품류 경력자 우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