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개발] 롯데백화점 구리점 안내데스크 사원 채용

당사는 국내 가구산업 1위 ㈜한샘에서 출자한 자회사 입니다. 한샘개발은 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 기관으로 산업군 최초 인증"을 받은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전 임직원은 정성을 다하여 질 높은 최상의 서비스로 기업고객 취업 구직고객의
만족을 추구하고 더 나아가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합니다.
당사와 함께 비전을 함께 할 수 있는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 하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랍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부문직무내용자격 사항
안내데스크


- 고객응대 및 비품관리
- 유모차 대여
- 무인물품보관소 관리

- 식품 근거리 배송 접수 및 관리
 

- 학력무관한 용모 단정한자

- 즉시 면접, 출근 가능자


근무조건

  • 급여 : 월 2,200,000
  • 계약형태 : 근로기간이 있는 계약직
  • 근무형태 : 월 10회 휴무 + 연차
  • 근무시간 : 오픈조 10:00~19:00 / 마감조 11:00~20:00 [스케줄 근무]
  • 근무지 : 롯데백화점 구리점


복리후생

  • 4대보험 의무가입
  • 건강 검진
  • 육아휴직
  • 연월차 수당
  • 경조사 관련 경조금 및 경조휴가 / 명절선물
  • 한샘 계열사 및 자회사 간 상품 할인
  • 퇴직금 별도


접수방법 및 지원 / 교육일정 참고

  • 알바몬 온라인지원, 개인양식 이력서 E-mail 지원
  • 이메일 지원시 당사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전송
  • 면접진행 : 상시
  • 입사일정 : 면접 합격 시 즉시
  • 교육 : 매장 출근시 현장 동석, 동행 교육 실시
  • 채용 절차법에 의거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채용서류를 반환청구 할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를 제외하고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위 채용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 입사지원 - 서류전형 - 면접 - 입사


문의사항

  • ㈜한샘개발 AM사업부 운영1팀 박영미 매니져
  • 담당자 연락처 : 010-4943-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