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업무보조 역할을 할 사원모집공고

㈜좋은생활지웰은 2013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0만원, 매출액 200억, 사원수 15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도곡로7길 11 (역삼동, MARKTOWER)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역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온라인 사무업무 보조 직원 채용공고
( 1명 )

담당업무

ㆍ온라인과홈쇼핑 판매시 필요한 온라인상의 업무보조역할을 하신분들을찾습니다.

온라인 판매 경험이나 관리경험이있으시면 더욱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엑셀업무가 기본정도만되시면되고 업무는 온라인 판매 관리 전산상의 업무이다보니 

근무하시게되면 수일내로 숙지가 가능한업무입니다.

다만 센스가 있고 일처리가 빠른스타일 타자 속도도 느리면안되구요 ㅎ

많은분들의 지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킬

ㆍGoogle Analytics, Google Optimize, Optimizely, AppsFlyer


핵심역량

계획성, 꼼꼼함, 성실성, 윤리의식, 협동심, 적응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프리젠테이션 능력우수자

ㆍ회계프로그램 능숙자

ㆍCAD/CAM 프로그램 능숙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