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츠

매출 1000억+ 글로벌 유명 브랜드 마케팅 책임자 모집

스피츠는 한국에서 샤오미의 공식 총판으로 활동하며, 혁신과 성장을 지속하는 기업입니다. 단기간 내 눈부신 성과를 달성하며 샤오미 공식 판권 및 브랜드 수권 계약을 체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단독 운영하는 등 샤오미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끌어올리는 데 기여해 왔습니다. 

AI 기술을 활용한 이커머스 자동화 솔루션 개발에도 앞장서며, 기술과 혁신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샤오미 브랜드의 가치를 국내외에 전파하고, 브랜드 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브랜드 마케팅 책임자를 찾고 있습니다.

스피츠는 현재 단독 사옥으로 이전을 준비 중에 있으며, 최초 출근지는 서울역 인근이며, 24년 3월 중으로 광화문 지역으로 이전 예정입니다. 스피츠는 임직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로, 모든 직원이 업무 외의 부담 없이 자신의 커리어를 개발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업무와 개인 생활의 균형을 중시하며,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샤오미 브랜드 마케팅 책임자 ( 1명 )

담당업무

ㆍ샤오미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ㆍ시장 분석을 통한 트렌드 파악 및 타겟 마케팅 전략 개발

ㆍ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관리

ㆍ소셜 미디어, PR, 이벤트 등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마케팅 성과 분석 및 보고

ㆍ검색광고, SNS광고 등 종합적인 마케팅 

ㆍ기타 브랜드 공식 마케팅 업무 


검색광고, 노출순위관리 등 공수가 많이 필요하고 단순 반복되는 업무는 아웃소싱 중이며, 창의적인 마케팅이 가능하신 분을 희망합니다. 


하지 않는 업무

ㆍ검색광고 입찰가, 순위 모니터링 (아웃소싱중)

ㆍ소비자를 기망하거나 불법적인 마케팅

ㆍ`무작정 매출만 늘려라` 식의 업무

ㆍ해외 타겟 마케팅 업무

ㆍ카페, 블로그, SNS 운영 


우대사항

ㆍ브랜드 마케팅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

ㆍ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

ㆍ창의적인 사고와 전략적인 계획 수립 능력

ㆍ높은 수준의 프로젝트 관리 및 실행 능력

ㆍ샤오미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 및 열정

ㆍ완성된 디자인에서 일부 수정이 가능한 정도의 디자인 능력 


급여조건

ㆍ최소 연 4,000만원을 기준으로 경력에 따라 조정

ㆍ매년 성과에 따라 성과급 제공

ㆍ급여 및 처우 조건은 면접시 협의(인상) 가능



혜택 및 복지

ㆍ복지몰 운영 및 샤오미 전제품 25% 할인 제공

ㆍ각종 경조금 및 경조휴가 지원

ㆍ업무 관련 도서 및 교육 지원

ㆍ삼성생명 퇴직연금 지원


ㆍ스스로 정하는 유연한 출퇴근 시간

ㆍ점심시간 2시간 이내 자율 사용

ㆍ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연차 및 반차

ㆍ모든 대체 공휴일 및 노동절 휴무


ㆍ맥북 제공

ㆍ울트라와이드 모니터 + 모니터암 제공

ㆍ희망하는 업무용 장비 추가 지원

ㆍChatGPT 기업용 요금제 지원

ㆍ사내 메신저 사용, 업무용 휴대폰 제공


Work-Life Balance 원칙

ㆍ개인 사생활은 절대 묻지 않습니다

ㆍ연차 사용 이유는 묻지 않습니다

ㆍ개인 폰과 카톡은 업무용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ㆍ출퇴근 시간을 스스로 정합니다

ㆍ회식은 하지 않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 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갈 열정적인 인재의 도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