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클라이언트 어드바이저 고객의 니즈와 기대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서비스 와 잊을수 없는 경험을 제공. 비비웰니스의 셀링 세러머니를 실행하여 스토어와개인의 세일즈 목표달성 고객의 니즈를 뛰어넘는 비비웰니스 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 경험제공 고객관리 활동 을 통한 기존고객 유지 및 신규 고객 발굴 개방적이고 건설적인 대화를 통한 팀원들과의 업무 협력
ㆍ스토어 목표 달성을 위한 팀 액션 플랜 및 직원 코칭 비지니스 성장을 위한 상품 구성 을 위한 유관 부서관의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스탠다드에 맞는 직원 서비스 코칭 및 최상의 스토어환경 유지 팀원의 커리어 개발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커리어 성장 기회 제공을 위한 스토어 관리 브랜드와 회사를 대표하고 브랜드 스탠다드에 따라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매출목표와 성과 를 달성하며, 직원을 관리합니다.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럭셔리 웰니스 스튜디오 분야의 고객 특히 탑 클라이언트 발굴 및 VIP에게 브랜드 로열티를 증진시키는 책임을 맡고 있으며 고객, 경쟁사 등의 동향 분석에 기반한 매장 성과 창출을 위한 전력의사결정을 수행.
비비웰니스를 대표하여 최고의 client Experience 를 선사하는 업무 비비웰니스의 가치와 약속을 기반으로 고객응대 및 세일즈 목표 달성 , 신규 고객 발굴 및 기존고객 회사와 함께 비지니스 기회를 극대화 할수 있는 분.
우대조건 럭셔리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분 콘텐츠, 아이디어 및 영상편집 우수하신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