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기업/삼성역/주5일]
 본사 임원비서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본사

임원비서채용

임원 외부 및 내부 회의, 행사 등의 일정 조율 및 관리

비서 업무 수행을 위한 문서 작성, 보고서 작성 및 관리

대외 연락 및 협력 업체와의 의사 소통

-  그 외 수반되는 임원 비서 역할 수행

- 비서경력자 채용

- 비서전공자 우대
- OA, EXCEL 활용 가능자

근무조건

근무조건- 주 5일제 근무 (월~금) / 10:00 ~ 19:00 / 주말, 공휴일 휴무 / 야근없음
- 계약기간 6개월 (업무 능률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 및 소속전환 기회 부여)
급여

- 급여조건 : 연봉 2,480만원(세전/주40시간 기준) + 식대별도지급(1일 12,000원 지급)

- 고용형태 : 파견직 6개월 이후 추가 연장 검토 / 

                       계약기간 내 파견직 근무 후 전환 여부 결정 예정(미정)

복리후생

-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주5일근무, 연차휴가(원하시는 날짜에 사용가능)

-  식대 지원 (워킹데이*12,000원)
- 퇴직금 별도지급  ,  생일 상품권지급

- 독감 주사 지원 , 도서 대여 지원 , 사내행사 이벤트

근무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8길 42

- 삼성역 2번출구 도보300m거리


지원방법

  • 서류마감일 : 2024년 2월 15일(목) 오후 (빠른지원 요청드립니다.)
  • 면접예정일 : 2024년 2월 20일(화) 면접은 서류통과자 분들 진행 예정 입니다.

채용담당자

  • 채용 문의 : 지상욱 차장 - (010-4409-8899 / 유선문의 및 문자문의 언제든 환영 합니다)
  • E-mail 지원 : orikak@naver.com  으로 개인 이력서양식 지원
  • 간편지원 작성 하신 후 010-4409-8899로 [임원비서 지원] 문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 최종합격 ⇒ 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