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교육담당

(0명) 

담당업무 

ㆍ고객상담센터 교육 및 관리

ㆍ신입, 기존 상담사 교육 및 코칭 등

ㆍ스크립트 및 관리문자 관리

ㆍ교육/교재/DB관리 등 교육 관련 전반 업무


자격요건

ㆍ신입 또는 경력 1~2년 이내


우대사항

고객센터 경험자 우대 (상담원, 지원업무 포함)

ㆍMS오피스(엑셀, PPT 등) 활용 우수자 우대


※ 근무지 : 서울(종로구)

※ 최초 3개월 수습채용(계약직)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결정

※ 관련 경험, 경력이 없으셔도 무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