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상담직 인턴사원 상시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상담직
 

담당업무

ㆍ대표번호(1544-1900번) 인바운드 고객상담 업무 및 메일문의 상담. 해피콜업무


자격요건

ㆍ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

ㆍ책을 좋아하고, 상담 업무를 위한 적극적, 긍정적 마인드 소유자

ㆍPC 기본 사용 및 MS Office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사용 가능자


우대사항

ㆍ인/아웃바운드 고객센터 근무 경력자

ㆍ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 소지자


근무조건 

ㆍ신분 : 상담직 인턴(정규직 전환형)

ㆍ근로형태 : 인턴기간 6개월(6개월간 평가 후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

ㆍ보수 : 신입 초임연봉 2,700만원 수준

  - 인정 경력에 따라 차등 지급

  - 입사후, 6개월까지 상여금 차등 지급

  - 성과에 따라 인센티브 차등 지급

ㆍ근무시간 : 월~금 9시~18시(주5일 40시간 근무)

  - 휴무일 : 토, 일, 공휴일 *휴무일 근무 또는 연장근무 발생 시 별도 수당 지급

ㆍ 근무장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23 교보문고 고객만족팀

ㆍ 기타 : 교육기간 1개월(교육기간동안은 임시직 신분이며 임시직 급여(최저임금 수준) 지급)


전형절차

ㆍ입사지원 → 서류전형 → 면접전형

ㆍ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을 개별 통보합니다.

ㆍ당사는 윤리경영에 의거하여 전형이 진행되는 동안 당사 임직원 및 외부 유력인사에 의한 채용청탁이 있을 경우, 해당 지원자는 

   탈락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4. 01.01 ~ 2024. 12.31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유의사항

ㆍ상시모집하는 전문직 인턴사원은 인력충원으로 인한 채용이 발생하면 지원서를 접수해주신 분들 중에서 면접 대상자를 선발합니다.  

   따라서 별도의 발표시기가 정해져 있지 않으며,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연락을 드립니다. 접수하신 지원서는 6개월간 유효합니다.

ㆍ당사는 직원들의 안전한 근무환경을 위하여 사무실 내 칸막이 설치 및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ㆍ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이 허위 또는 고의누락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입사)이 취소됩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