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LGU+ 유선상품(인터넷, TV, 집 전화) 대표번호(☎ 101번) 문의응대 (인바운드 상담)
- 인터넷 장애 진단, A/S 접수, A/S 기사 연결 등 100% 인바운드 상담 (일반상담 콜이 아닌 장애접수 관련 콜)
- 신규 영업, 유치, 판매 업무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 연장 근무 없음






[자격내용]
- 고객센터 근무경력 3개월 이상자 (필수)
- 투잡/ 대학 휴학생 및 재학생 가능 (이중 취업 가능 해야하며 통신사 재직자 면접 불가)
- 고용 보험 제외 희망자 경우, 입사시 재직 증명서 제출 필수 (미제출시, 4대보험 가입 필수)






[근무지]
- [LG U+ 유선 고객지원센터]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998(1호선 금천구청역 도보 5분)






[근무시간]
- 18시 ~ 22시 (주 7일 中 5일 근무 + 2일 휴무) ▶ 휴일 근무 월 평균 2~3일 (근무 일수 만큼 평일 휴무)
* 공휴일 근무시 평일 대체 휴무 부여 *






[근무형태]
- LG U+ 유선센타 아웃소싱사 "정규직" (장기 근무 가능)






[급여내용]
- 기본급(112만원) + 인센티브(월 평가에 따라 차등 지급)

** [휴대폰 통신비] 연간 최대 60만원 지원
** [초고속 인터넷] 임직원 할인율 적용
** [건강 관리비] 연간 36만원 한도내 지원
** [근속 축하금] 1년 / 2년 / 5년 / 10년 근속시


** 근속 기간 및 물가 인상에 따른 급여 인상
** 인센티브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 인사평가"에 따라 지급(영업성 아님)
** 정책에 따라 매월 인센티브 규모와 기준이 변경됨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 구내식당, 휴게실 운영
- 특별휴가(연 5일), 연차휴가, 출산휴가, 육아휴가
- 임산부 단축근로 및 출산 축하금과 선물 지급
- 경조휴가 및 경조금
- 팀별 회식비 지원, 년 2회 이벤트 행사
- 생일자 기념품 지급
- 동호회 활동비 지원
- 요가교실 운영
- 심리상담실 운영
- 정기 건강검진
- 초등학교 입학 자녀 축하선물 지급
- 프로모션 수당, 우수사원 포상 및 해외연수제도
- 다양한 교육기회 제공 및 팀 관리자로 승격 가능
- 사어비대학 학자금 지원
- 임직원몰 운영(LG라이프케어)
- 여기어때 비지니스 제휴할인
- YES24전자도서관 운영






[채용일정]
- 전형절차 : 면접 → 합격자 발표 → 입사 → 교육 → 현장 교육 → 실무
- [면접일] 3월 27일(수) 오후 6시 30분 (대면 면접/면접비 2만원 지급)
- [입사일] 4월 8일(월) ~ (입사 후 업무 교육 진행하며 적응 완료되면 → 업무 시작)

 


[** 접수방법 **]
- 010-5279-3760     sugar@yellon.co.kr [온라인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 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