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고객센터 대모집 (평일만 근무) ★  
*********************************************************************************




[업무내용]
-11번가 고객센터 대표번호(☎1599-0110) 문의응대
- [일반상담] 구매 고객 대상 주문 확인 / 배송 / 교환 / 반품 / 환불 등에 대한 문의 응대 전반

** 판매 & 유치 등의 업무가 아닌 고객센터 상담업무 **
** 충분한 교육 기간을 통해 업무 습득이 가능합니다. (무 경력자 비율 80%) **






[근무형태]
- 11번가 고객센터 운영중인 아웃소싱사 정규직






[근무지]
ㅁ [11번가 고객센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07(안양역 도보 7분)






[근무시간]
- [주 5일] 09시 ~ 18시 (평일 8H)





[급여내용]
- 고정급(2,060,740원) + 인센티브(최대 25만원) + 프로모션(최대 5만원) + 정착수당

ㅁ [정착지원금] 1개월(30만원), 2개월(30만원), 3개월(20만원) 만근시 총 80만원 별도 지급
ㅁ [경력수당] 3년 이내 유통 상담 경력 1년 이상자에 한해 수당 지급
** 인사평가수당 지급기준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인사평가에 따른 지급 (영업성 아님)
* 근속 기간별 고정급 지속적으로 상승!!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 경조휴가 1 ~ 5일 (경조사비 별도 지급)
- 연차 휴가 및 연차수당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 명절 및 기념일 선물 지급
- 인사 / 승진제도 시행
- 우수 상담원 포상
- 정기 건강검진
- 제휴콘도 회원가 이용
- 동호회 지원






[채용일정]
- [면접일] 3월 19일(화) / 20일(수) 오후 3시 (대면 면접 or 전화면접 or 화상면접 선택)
- [교육일] 3월 25일(월) ~ 평일 5일간  (09시 ~ 18시)
- [교육비] 4만원 X 5일 (교육과정 성실 이수자 채용! / 교육 수료 후 정상 근무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해 드립니다.)



 



[** 접수방법 **]
-  010-5279-3760     sugar@yellon.co.kr  [주황색 "빠른 입사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접수 가능]



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