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랑] CS/CX 팀원

㈜글로랑은 2017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 2,731만원, 매출액 26억 3,975만원, 사원수 50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에듀테크 스타트업 - 꾸그, 온라인 라이브 키즈 스쿨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꾸그(글로랑)입니다.
“모든 아이 안에는 천재가 숨어있다”
저희 꾸그는 온라인 라이브 교육 플랫폼입니다.

어떤 환경의 아이든, 어떤 환경의 부모님이든 꾸그 내에서 최고의 선생님을 만나볼 수 있는 곳.
그래서 아이 안에 숨겨져 있는 천재성을 발견할 수 있는 곳.

저희 플랫폼의 지향점은 그곳입니다.

이미 존재하지만 일부만이 누릴 수 있었던 것들을 온라인 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WIN-WIN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
’도심에 살지 않더라도, 최고의 과외, 학원을 다니지 않더라도, 기술과 시스템을 동반한 수업을 통해 모든 아이들이 최고의 교육을 받게 하자’ 
저희 꾸그는 이 공통된 미션을 기반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고, 건전한 학습 습관을 길러주며 우리 모두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꾸그는 아이들의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업무 속에서 즐거움을 찾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늘 즐겁게 일하는 저희 꾸그의 팀원이 되어 보지 않으실래요?

글로랑의 교육 도메인에서 성장하는 서비스를 직접 만들고, 성장시킬 분을 모십니다 

[언론 속 꾸그]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 고객 상담 : 전화/채팅 상담을 통하여 고객이 겪는 불만과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정확하게 대응 및 해결합니다.

· 고객 경험 개선 : VOC 기반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개선합니다. 

· 서비스 운영 보조 

· VOC 기반 고객 경험 개선 


상세업무

·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CS 이슈 대응 

·  서비스 운영 보조 

· 서비스 FAQ 및 가이드 작성 및 관리 

· VOC 수집 및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안 도출


자격요건

· 신입 또는 경력 

· 전화/채팅 상담에 대한 실무(채널톡 등) 경험이 있으신 분 

· VOC를 통해 고객의 불편함을 확인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할 열정이 있는 분

· 고객 입장에서 사고하여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의견 조율 및 협업 능력을 갖춘 분


우대사항

· 자녀가 있으신 분

· 스타트업 근무 경험

· 협업툴 및 고객관리툴 활용에 능숙하신 분

· 교육/키즈/학부모 서비스 관련 경험


혜택 및 복지

· 점심/저녁 식대 지원 (1인당 10,000원)

· 간식 무제한 지원

· 1인당 1개의 법인카드 제공 

· 커피 및 차 무한제공, 매주 수요일 간단한 간식 제공

· 생일 반차, 가족관련 휴가 및 회사 방문시 회사 투어&점심 식당 제공

· 2시간 단위,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한 반반차 제도

· 사무용품 및 도서비 지원

· 성장 지원제도 운영

· 노트북 및 더블 모니터 지급

· 가족 특별휴가 제공

· 워케이션 제공

· 팀 회식비 지원


근무형태 

· 계약직 (최소 6개월~최대 2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직무면접 > 컬쳐핏&임원진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