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시청/주5일]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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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행정사무 | - 부서총무 및 사무업무 - 비용정산 , 행정지원업무 - 지출결의서 처리 | - 사무경력 우대 - 금융권 경력자 우대 - 기본 OA, EXCEL 가능자 |
근무조건 | - 주 5일제 근무 (월~금) / 09:00 ~ 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 야근없음 - 1년 9개월 후 보람상조 자체직 전환(업무 능률에 따라 빠르게 전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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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 - 본사 행정사무원 [월2,224,000원] |
복리후생 | -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함) - 주5일근무, 연차휴가(원하시는 날짜에 사용가능) - 퇴직금 별도지급 - 생일 상품권지급 - 명절 선물지급, 경조사비 지원, 지인추천시 추천비 지급 |
근무장소 | - 서울 중구 세종대로 73(서소문동, 태평로빌딩) 25층 - 시청역 8번출구 도보100m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