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CS/CX 운영 매니저









공유오피스 CS/CX 운영 매니저( ○○명 )

담당업무 

(유선/온라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응대
(오프라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응대
반복적인 데일리 업무의 자동화 시스템 기획

자격요건
- CX/CS 관련 실무 경력 1년이상 선호
- 경력이 없으시더라도 고객 응대 프로세스 전체 과정을 경험해보셨다면 환영
-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우대사항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탁월한 분
- 돌발상황에 침착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분
- 문제가 생기면 반드시 해결하려는 의지를 가진 분
- 고객 응대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공간 관리 및 운영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우대사항에 해당하는 경험이 없더라도 주도적으로 학습하고 적용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조직문화 및 복리후생


1. 성과를 중시합니다.

회사의 우선순위에 맞춰 작은 성과들을 항상 창출해야 합니다.

본인 업무에 대해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에 임하며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며 개선사항을 찾아나가야 합니다.


2. 배우고 성장하는 의지를 중시합니다.

본인의 분야에 대해서 많이 배우려고 하고 발전해 나가려는 의지가 있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작은 성과들을 끊임없이 창출하고, 본인과 회사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다는 긍정적인 태도가 있어야 합니다.


3. 자율 복장, 회식 자율 참석 등 자유롭고 열린 조직 문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4. 호칭 `닉네임` 사용, 수평적 소통 등 근로자 모두 서로 존중하는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5. 커피 및 차 무제한 제공


6. 리프레쉬 데이를 운영합니다. 

업무에 활력을 얻기 위한 리프레쉬 데이를 월 1회 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점심도 먹고 같이 소통합니다.  


7. 쉐어하우스 거주시 월세 할인이 제공됩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