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라인
에버라인 물류 CS 업무 (문의게시글 답변 및 고객 전화 대응업무)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응대( 3명 )
자격요건
ㆍ경력 : 신입/경력 2년 이상
주요업무
ㆍ전화응대/판매사이트 내 게시글 및 문의응대/주문관리(송장출력)
ㆍ기타 파일 작성 업무 (일일 출고데이터,고객클레임대장 등 문의작성)
우대사항
ㆍK-POP을 이해하는 분 환영합니다.
ㆍ친절하신분ㆍ외국어 가능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