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라인 물류 CS 업무 
(문의게시글 답변 및  고객  전화 대응업무)

에버라인은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31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서울 강서구 개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예기획사 굿즈, 화보, 시즌그리팅 응원봉제작, 음반 판매점, 이밴트대행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응대
( 3명 )

자격요건

ㆍ경력 : 신입/경력 2년 이상 


주요업무

ㆍ전화응대/판매사이트 내 게시글 및 문의응대/주문관리(송장출력)

ㆍ기타 파일 작성 업무 (일일 출고데이터,고객클레임대장 등 문의작성)


우대사항

K-POP을 이해하는 분 환영합니다. 

친절하신분
ㆍ외국어 가능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