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직무개요 (대리~과장급)
- 고객 서비스 전략 개발 및 실행
- 조직문화 분석 및 개선방안 도출
- GA자회사 및 제휴 GA 대상 고객 서비스 관련 강의
■ 주요역할 및 수행업무
- 고객 서비스 전략 개발 및 실행
· GA자회사, 제휴GA의 고객서비스의 현재상태 분석 및 개선점 도출
·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 전략 및 프로세스 개발과 구현 지원
- 교육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 개발 및 제공
·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교육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 개발 및 제공
· 최신 고객 서비스 트렌드 및 기술에 대한 교육 제공
- 문제 해결 및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
· 고객 서비스 관련 문제 해결을 위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
- 법정 의무교육 및 CS 관련 강의
· GA자회사 및 제휴 GA대상 4대 법정교육 및 조직문화 구축 관련 현장 강의
필요요건
■ 자격요건 및 전문지식
- 학력 : 학사 이상 / 경영학, 커뮤니케이션, 고객 관계 관리전공 및 대학원 석사 이상 우대
- 경력 : 총 직장경력 7년 이상자 (고객 서비스 관리 또는 컨설팅 분야 경험 3년 )
- 전문지식
· 성인교육, 코칭 및 멘토링 관련 지식
· 4대 법정의무과정 관련 지식
· 직장내 성희롱/괴롭힘 관련 법적 지식
· 커뮤니케이션 및 프리젠테이션 기술 보유자 우대
우대사항
- 자격증 : CS 강사 자격증, Office 프로그램(Word,
Powerpoint, Excel 등) 능숙자 우대
나이 조건 31세(1994년생) ~ 41세(1984년생)
경력 연수 7년 이상 ~ 13년 미만
인재직무 키워드 1순위 : CS컨설턴트 2순위 : 고객서비스전략개발
최종학력 학사이상
근무지 경기 ( 용인연수원 )
출퇴근 시간 09시 ~ 18시
출근 유연제 있음
연봉 상한선 9,000만원 이하
스톡옵션여부 없음
전체 면접 횟수 2회
인성검사 없음
이력서 검토시기 마감 후 2주 이내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