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특공대 / 정규직] 

CS/CX 고객 민원 담당자

포지션 및 자격요건

세탁특공대는 설립 9년차, 대한민국 1등 세탁 앱입니다.                                                                                     

수십 년간 변화가 없었던 세탁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직접 세탁소를 인수해 운영한 것을 시작으로,

부속품 하나까지 트래킹하고 케어 라벨로 세탁공정을 자동으로 분류하는 스마트 팩토리를 2호점까지 오픈하며 세탁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했습니다.


차별화 된 기술력과 생산성 최적화를 기반으로 일궈 낸 연평균 175%의 건강한 성장력, 세탁을 넘어 의생활을 혁신한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UTC, 기업은행, KB증권과 같은 국내외 유수의 투자사로부터 누적 417억 원의 자금을 유치 하였고 의생활의 혁신을 위해 지금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CS/CX 고객 민원 담당자 

담당업무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든 민원/보상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 클레임 처리 및 대외 민원 대응

- 민원 처리방안 (심의/보상) 관리 및 기준 수립 

- 민원 처리결과에 대한 모니터링 및 개선

- chat/call/cctv 채널을 통한 실시간 고객과의 소통  


지원자격

- 대외 민원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CS, CX 부서에서 클레임 처리 경험이 있는 분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 정신이 남다르신 분

-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늘 열정을 가지고 배움을 추구하시는 분

- 다양한 유형의 커뮤니케이션에 거부감 없이 고객과 소통을 즐기실 수 있는 적극적인 성향을 가지신 분 

- 같은 꿈을 꾸고 목표를 향해 함께 뛸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세탁특공대 서비스에 니즈가 있느신 분 

- 젠데스크, 노션, 슬랙을 이용한 업무 경험이 있는 분 우대


함께 하시면 이런 혜택이 있어요! 

개인의 성장은 곧 세특의 성장! 자기계발과 독서를 적극 권장해요

- 업무용 도서 무제한 지원

- 입사 후 1주일 독서 온보딩 진행

- 성장을 위한 각종 교육비 지원


주어진 휴가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 1주년 이상 근무 시 리프레시 휴가 2일 부여

- 5년 장기근속 시 안식휴가 1개월 부여 (당연히 유급)

- 자유로운 연차, 반차, 생일 반차, 반반차 사용 가능

- 경조사, 경조휴가 지원


그밖에 다양한 복지 제도가 준비되어 있어요

- 일 7천원 점심 식대 지원(법인카드 결제)

- 마감근무 시 택시비 지원

- 매월 세탁비 지원(월3만원)

- 생일/명절 선물 제공(모바일 쿠폰)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