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든 민원/보상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 클레임 처리 및 대외 민원 대응 - 민원 처리방안 (심의/보상) 관리 및 기준 수립 - 민원 처리결과에 대한 모니터링 및 개선 - chat/call/cctv 채널을 통한 실시간 고객과의 소통
지원자격 - 대외 민원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CS, CX 부서에서 클레임 처리 경험이 있는 분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 정신이 남다르신 분 -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늘 열정을 가지고 배움을 추구하시는 분 - 다양한 유형의 커뮤니케이션에 거부감 없이 고객과 소통을 즐기실 수 있는 적극적인 성향을 가지신 분 - 같은 꿈을 꾸고 목표를 향해 함께 뛸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세탁특공대 서비스에 니즈가 있느신 분 - 젠데스크, 노션, 슬랙을 이용한 업무 경험이 있는 분 우대
함께 하시면 이런 혜택이 있어요! 개인의 성장은 곧 세특의 성장! 자기계발과 독서를 적극 권장해요 - 업무용 도서 무제한 지원 - 입사 후 1주일 독서 온보딩 진행 - 성장을 위한 각종 교육비 지원
주어진 휴가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 1주년 이상 근무 시 리프레시 휴가 2일 부여 - 5년 장기근속 시 안식휴가 1개월 부여 (당연히 유급) - 자유로운 연차, 반차, 생일 반차, 반반차 사용 가능 - 경조사, 경조휴가 지원
그밖에 다양한 복지 제도가 준비되어 있어요 - 일 7천원 점심 식대 지원(법인카드 결제) - 마감근무 시 택시비 지원 - 매월 세탁비 지원(월3만원) - 생일/명절 선물 제공(모바일 쿠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