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최고의 티켓예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는 사람들이 모인 곳, NHN Link입니다.
  • 국내 최초의 티켓팅 업체로, 모든 장르의 티켓예매 서비스 제공
  • 문화 선진화에 앞장서는 입장권 표준 전산망 시스템 구축
  •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마케팅 및 고객 분석 서비스 제공
Job Description
  •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이관된 CS 문의 확인 및 답변
  • 예매 및 결제 특이 건 취소 및 수수료 환급 처리
  • 불법/부정예매 신고접수, 모니터링 및 처리
  • 본사 반품 우편 티켓 취소 처리
  • 기타 서비스/상품 운영 업무 지원
자격요건
  • 학력무관
  • 신입/경력 무관
우대사항
  • 서비스 마인드를 소유하신 분
  •   CS 업무 경력이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성실하신 분
공통지원자격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 (전형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드립니다.)

#전형절차 상세보기


※ 전형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립니다.

지원방법 및 접수기간
  • 지원방법: 온라인 지원서 작성
  • 접수기간 : ~ 채용 시 까지

※ 본 채용은 상시 채용으로 면접이 수시로 진행되며, 先지원자에게 기회가 먼저 부여되므로 빠른 지원 바랍니다.

기타사항
  • 국가보훈해당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합니다.(증빙서류 제출자에 한함)
  • 제출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허위일 경우, 응시를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합니다.
근무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586, 제이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