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주화물운송기업 고객상담 경력 채용

HR TOWN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1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및 경력개발 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상담
( 1명 )

담당업무


▶ 주요업무 : 회사대표전화 전화응대


. 회사접수되는 고객 1차상담, 기본적인 내용확인후 업무담당에게 연결


. 영업부 Survey 스케줄조정,관리 : 고객이 요청하는 일정조율


영어필수 : 외국인& 해외파트너 전화&이메일 응대


자격요건

ㆍ경력 : 경력 3년 이상


ㆍ내부 및 외부와 의사소통 역량이 우수한 사람


ㆍ영어로 의사소통(회화 및 작문)이 가능한 사람


우대사항

ㆍB2B 마케팅 실행 경험우대


ㆍ영업과 재무 항목에 대한 이해와 협업 경험


ㆍ유연한 사고와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에 두려움이 없는

  

    사람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