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터
|
- SEM 위주의 마케팅 수행 - 콘텐츠 운영 전략 및 목표 수립 - 콘텐츠 채널 믹스 및 운영 스케줄 수립 후 운영 - 네이버, 구글,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콘텐츠 상위노출 마케팅 - SEO 고려하며 콘텐츠 마케팅 전반 전략 수립, 수행, 운영을 통한 자사 관련 키워드에 자사 콘텐츠 상위노출 목표 - AARRR 관점에서의 콘텐츠 운영
*현재 시점의 전략에 따른 주요 콘텐츠 유형 - 친환경 사업체 탐방기/인터뷰 콘텐츠 - 친환경 사업체 솔루션 체험기 콘텐츠 - 친환경 제품/서비스 판매용 소개 콘텐츠
[부가 업무] - 광고용 카피, 슬로건, 스토리, 시나리오 등 제작 및 운영 전반
- 이외 자사의 B2C, 혹은 B2B 활동을 위한 기획 및 제작 및 운영 전반
|
학력: 대졸이상
경력: 경력 1년↑ 나이: 21~39세
우대사항ㆍ책 자주 읽음 ㆍ트렌드에 밝고 민감함 | ㆍ글을 잘 씀 ㆍ설득에 능함 ㆍ말 잘함 ㆍ운전 가능 ㆍ온화한 성격
|
[모시고자 하는 인재] - 노션에 나온 회사의 지향점과 가치에 공감하시고, 이루고자 하는 분 (친환경 분야에 대한 관심, 혹은 시장의 매력도 등 이유 무관)
- 단순히 직장을 찾는 것보다,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보고자 하시는 분 - 우연히 우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보고 싶으신 분 - 기획자는 기획만, 마케터는 마케팅만, 디자이너는 디자인만, 개발자는 개발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 - 소비자와 사용자를 만나고, 조사하고, 이야기 나누는 것을 꺼리지 않으시는 분
|
○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