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고객콜센터 

사무보조 사원 채용 

저희 메리츠화재는 1922년 국내 최초로 창립된 손해보험회사로 탄탄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과 Know-How를 토대로 고 객의 안전을 지켜오며 국내 손해보험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2005 년 10월 1일 강남 신사옥으로의 이전에 즈음하여『동양화재』에서 『메리츠 화재』로 회사이름을 변경하는 등 ‘ 제 2창업 ’ 을 준비해 왔습니다. 이는 우리 메리츠화재가 ‘ 앞으로 나아갈 100년의 역사 ’ 의 시발점이 될 것이며 아울러 ‘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닌 보험사의 탄생 ’ 이라는 의미도 함께 지니게 될 것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당사 가입 계약건 계약변경 서류접수시 업무 처리, 전산 입력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우대사항

ㆍ동종업계 근무 경력 우대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월~금(주5일)  9시~18시 근무(별도 추가근무 없음) 

ㆍ월 급여 : 206.1만원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