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굿커리어의 헤드헌터 김계만입니다. 저희는 금융,소비재팀과 반도체,전자팀과 컨설팅,IT팀과 중공업,화학팀, 자동차,기계팀, 제약,의류팀을 주축으로 최고 임원급을 비롯하여 각분야 실무 전문가들을 만 18년째 추천드리는 최고의 korea headhunter search firm입니다 좋은 포지션을 추천드립니다. 해당되시거나 주위에 좋은 분이 있으시면 최종,희망연봉,입사가능시기 등을 상세히 적어서 bestkim@goodcareer.co.kr로 국문이력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010-2372-7722로 문의바랍니다
담당업무 Repair 관리 담당자 (A/S)
수리사례관리 - 수리 요청을 받고 제품 결함을 식별하여 적절한 수리 코스를 결정합니다. - 필요에 따라 내부 이해관계자 및 외부 고객에게 불량 현황 및 진행 상황을 전달합니다. - 불량 목록 및 주간 보고서를 업데이트합니다.
고객분쟁관리 - 고객의 분쟁을 접수하고 제품 결함을 파악하여 적절한 코스를 결정합니다. - 필요에 따라 내부 이해관계자 및 외부 고객에게 불량 현황 및 진행 상황을 전달합니다. - 불량 목록 및 주간 보고서를 업데이트합니다. - 분쟁 대리점과 고객 분쟁 절차를 처리합니다. - 필요에 따라 보다 높은 수준의 기술 지원이나 기술자의 의견을 얻기 위해 복잡한 문제를 팀장에게 설명합니다.
기타 - 지불 가능한 수리 케이스의 지불 프로세스를 처리 - 신용 노트 목록 업데이트 - 수리 자재비 지급 프로세스를 처리
필요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경영, 산업공학, 섬유공학, 패션 관련 전공자 우대) ㆍ경력 : 경력 5년 ~ 10년 ㆍ언어 : 영어 중급 이상
·원자재 및 부품관련 지식 ·봉제산업의 생산공정 전반에 대한 지식 ·관련업계 고객서비스 업무경험 ·SCM 포털/데이터베이스 관리에 대한 이해 ·MS 오피스 & 기타 디지털 스킬 - Word, Excel, PowerPoint (상)
근무지 : 서울 강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