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Art > Animation


업무내용

[프로젝트 소개]

- Project G 는 판타지 배경의 신규 장르 게임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개인 및 길드의 성장 재미 뿐 아니라, 제한된 자원을 바탕으로 갈등과 경쟁을 기반한

  MMO 플레이 경험 및 전략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유닛들을 운용하는 대규모 전쟁 게임입니다.


1.업무내용

 온라인 게임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및 진행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의 퀄리티를 창출한다


2.주요업무내용

 a.키 애니메이션 작업

  게임 및 시네마틱의 연출의도에 맞게 캐릭터의 포즈, 타이밍, 예비동작 등의 애니메이션

  이론에 입각한 KeyFrame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새로운 트렌드 및 컨셉을 연구하여 애니메이션의 비쥬얼적 방향을 결정하고

  기준이 되는 퀄리티를 제시한다.


 b.리소스 셋팅 / 관리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오브젝트 들을 작업 방향에 맞게 효율적으로

  애니메이팅 할 수 있도록 rigging 및 skinning 한다.

  게임에 사용될 수 있는 최종 형태의 리소스들에 필요한 property를 설정하고 관리 한다.


 c.페이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의사 및 감정이 유저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생동감있는

  페이셜 움직임을 표현한다.


 d.영상 연출 / 제작

  컨텐츠 기획 의도가 유저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시퀀스 연출을 구상하고 기획한다.

  가치있는 연출을 만들기 위한 R&D를 진행하고, 개선된 연출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e.액션 연출

  레터런스 리서치를 바탕으로 연출의도에 맞는 액션을 구상하여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를 높힌다.


 f.모션캡쳐 디렉팅

  모션캡쳐 촬영시 액터가 연출 의도 및 캐릭터 설정에 맞는 액팅을 할 수 있게

  효과적이고 정확한 디렉팅을 한다.


 g.모션캡쳐 애디팅

  모션캡쳐데이터를 게임 및 시네마틱 영상의 환경에 따라 과장, 축소 등 효율적인

  수정과정을 거쳐 고퀄리티 리소스를 제작한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2년 ~

ㆍ필수조건

  - 3ds Max , Maya를 이용해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및 편집 가능한 분.

  - 게임 애니메이션 시스템에 대한 지식

  - MMORPG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경험

  - 포즈와 타이밍에 대한 이해


ㆍ우대사항

  -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게임 개발 경험

  - 상용화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 

  - Maya, MotionBuilder 사용 가능한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높은 책임감을 가진 분 

  - 긍정적인 마인드와 팀의 화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 


제출서류

ㆍ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2차 면접 + NC TEST

ㆍ처우협의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