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고객 문의사항 응대 가이드라인 제작 (시나리오별 스크립트 제작) ○ 고객 컴플레인 응대 가이드라인 제작 (시나리오별 스크립트 제작) ○ 제품상담 가이드라인 제작 (제품/시나리오별 스크립트 제작) ○ 제작한 가이드라인 바탕으로 현장 교육 진행 ○ 기존 판매제품 정보 숙지 및 신제품 정보 업데이트 ○ 고객 상담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 파악 ○ 각종 대외 채널 모니터링 : 고객게시판, 카카오톡 채널, 경쟁사 채널 ○ CS 협력사 관리 및 서비스 모니터링
자격요건
○ 유관경력 4년~12년 * 강사 경력이 아닌, 교육기획 경력 필수 ○ MS Office 활용 및 보고서 작성 능력 보유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대사항
○ 유통업 경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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