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상세
1.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서류: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증빙서류 일체 ( 『5. 제출서류』의 해당 서류를 모두 스캔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하며 면접 시 원본 제출함) 나. 접수기간: 2024. 2. 5.(월) ~ 2. 13.(화) 24:00까지 【9일간】 ※ 지원 현황 및 내부 사정에 따라 접수 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다. 접수방법: e-mail 접수(yonghwijoo@kgu.ac.kr) ※ 지원서류는 1개의 파일로 스캔하여 메일로 발송하고, 면접대상자는 면접 당일 서류 원본(주민등록등본 원본 포함) 및 추가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함 2. 신분 및 대우 가. 신분: 전문연구원(석·박사) 나. 급여: 석사(월 250만원), 박사(월 300만원) (국고, 퇴직금 별도, 경력에 따라 급여는 달라질 수 있음) 다. 퇴직금 지급 및 4대 보험 가입 라. 근무시간: 08:30~17:30(주 5일 근무) 마. 근무처: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산학협력단 산학교육지원팀 바. 계약기간: 2024년 3월 1일 ~ 2025년 2월 28일(1년) ※ 계약기간은 임용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3. 제출서류 가. 경기대학교 입사지원서(사진 첨부) 및 자기소개서 1부 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교 양식) 1부 다. 졸업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라. 경력 및 재직증명서(이력서상의 제경력) 1부 마.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바. 주민등록등본(면접대상자만 제출) 1부 사. 성범죄 동의서(면접대상자만 제출) 1부 아. 채용 신체검사서(면접대상자만 제출) 1부 자.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포함) 1부 (남자 지원자에 한함) ※ 제출서류는 스캔 후 1개의 파일로 만들어 이메일로 제출(yonghwijoo@kgu.ac.kr) ※ 제출서류는 지원자가 반환 요청 시, 반환( ※ 단, 1주일 이내 요청 시 가능) ※ 면접대상자는 면접 당일 제출서류 원본 일체를 제출해야 함 4. 기타사항 가.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 예정 나. 제출된 서류는 지원자가 불합격 통보 후 7일 이내에 반환 요청 시 반환할 수 있음 다. 구비서류의 미비,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하며, 그 결과처리는 본 산학교육지원팀에서 결정함 라. 신체검사, 신원조회 등에서 부적격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마.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채용공고가 연장될 수 있음 바. 문의처: 산학교육지원팀(031-249-1394) (16227)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이의동) 경기대학교 산학교육지원팀 6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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