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본사 오프라인영업 2팀 사무보조를 채용합니다. | | | | - 회사소개 : SBI저축은행 - 서민 금융 활성화를 위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 금융회사 SBI저축은행에서 사무보조 사원을 채용합니다.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인원 | 오프라인영업2팀 사무보조 (을지로입구역) | - 팀 사무 지원 (챗봇 문의 답변 업무 등) - 전반적인 사무보조 (문서 출력, 정리, 전산 등록) < 단순 사무보조 업무입니다 > | 파견직 (최대 2년)
| 0명 | - 급여 : 1년차 월 217만 5천원 (세전) + 식대 ( 근무일 기준 1일 5천원 )
- 서류마감 : 이력서 확인 후 개별연락 드립니다.
- 근무지 : 서울시 중구 을지로5길 26 (센터원 11층)
- 근무시간 : 08:30~17:30 (평일, 주5일 근무)
- 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반차, 반반차) , 퇴직금, 경조휴가 등 기타 당사규정
- 잡코리아 온라인지원 /자사이력서 양식 지원/ 개인이력서 양식 지원
- 채용담당자 : 010-7709-9837 / E-mail : cyj@valexservice.com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 당사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 과정 중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별첨서식)를 작성하여 당사의 팩스(02-707-0683)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리며,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최대 9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기간중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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