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아울렛 대기업]

파주/여주/시흥점 운영지원팀
(주임대리급)

프리미엄 아울렛 기업

포지션 및 자격요건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여주/시흥점 운영지원팀(정규직) 



[국내대기업 아울렛] 파주/시흥/여주점 운영지원팀(주임대리급)


[ 주요업무 ] 

1. 고객 쇼핑공간 환경개선(고객 편의성 관점)

2. 총무 업무(고정자산, 비품, 소모품 등 구매 및 발주)

3. 시설 유지보수 및 테넌트 인테리어 공사관리

4. 현장 고객 응대(필요시)


[ 경력사항 ]

1. 관련 경력 3~5년 보유자

2. 백화점, 대횽몰, 아울렛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현장 운영(관리/지원) 업무 경력자

3. 적극적이며,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사소통능력 보유자ㅣ

4. powerpoint 를 활용한 보고서 작성 능력 우대


[사택]

단신부임: 빌트인 오피스텔 제공/동반부임: 근무 지역 내 사택 제공


[근무시간] 주5일 10:00 ~ 18:00 (단, 마감근무시 13:00 ~ 21:)

[근무지] 파주점/시흥점/여주점(3군데 중 1군데 지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