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여주/시흥점 운영지원팀(정규직)
[국내대기업 아울렛] 파주/시흥/여주점 운영지원팀(주임대리급)
[ 주요업무 ] 1. 고객 쇼핑공간 환경개선(고객 편의성 관점) 2. 총무 업무(고정자산, 비품, 소모품 등 구매 및 발주) 3. 시설 유지보수 및 테넌트 인테리어 공사관리 4. 현장 고객 응대(필요시)
[ 경력사항 ] 1. 관련 경력 3~5년 보유자 2. 백화점, 대횽몰, 아울렛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현장 운영(관리/지원) 업무 경력자 3. 적극적이며,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사소통능력 보유자ㅣ 4. powerpoint 를 활용한 보고서 작성 능력 우대
[사택] 단신부임: 빌트인 오피스텔 제공/동반부임: 근무 지역 내 사택 제공
[근무시간] 주5일 10:00 ~ 18:00 (단, 마감근무시 13:00 ~ 21:)
[근무지] 파주점/시흥점/여주점(3군데 중 1군데 지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