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온라인 쇼핑몰 관리 및 출고업무
[주요업무] - 온라인 쇼핑몰의 관리 및 운영 업무를 담당합니다. - 고객 주문 및 결제 관리, 배송 및 반품 처리 등을 수행합니다. - 재고 관리와 상품 정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 고객 문의 및 불만사항 처리에 대응합니다. - 매출 및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기획합니다.
[자격요건] - 쇼핑몰 운영 경험 또는 온라인 쇼핑몰 관련 업무 경험이 있는 자 - 기본적인 컴퓨터 및 인터넷 활용 능력을 갖춘 자 - 정확하고 빠른 업무 처리 능력이 있는 자 - 팀원들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 - 신속한 쇼핑몰 트렌드 파악과 대응 능력을 가진 자
[우대사항] - 유사한 분야에서의 경력 보유자 - 쇼핑몰 물류 또는 재고 관리 경험이 있는 자 -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획 능력이 뛰어난 자 - 관련 소프트웨어 또는 플랫폼 사용 경험 보유자
[복리후생] - 연 5일 휴가 및 유급 휴가 제도 - 근무시간 유연화 - 건강검진 및 복지 혜택 제공 - 직원 할인 및 협력업체 할인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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