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QA 및 사무지원 업무 담당자

SK텔레콤은 1984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304억 9,300만원, 매출액 12조 1,028억 3,000만원, 사원수 5,376명 규모의 대기업입니다. 서울 중구 을지로 65 (을지로2가, SK텔레콤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선 및 위성 통신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서비스 QA 및 사무지원 업무 담당자

( 0명 )

1. 이런 일을 합니다.

ㆍ지진센서 유지보수 관련 대응 업무
   - 미동작/불량 센서 발생 시 설치기관 대상 전화 확인/응대
   - 불량 센서 교체 관련 택배 관리 (수거/확보/재배송 작업)
   - 센서 정보 현행화 DB 관리

지하철 관련 서비스 정확도 QA 시행
   - 수도권 지하철 현장 테스트 업무 지원
   - 지하철 WiFi 오류 확인/수정 및 데이터 점검

신규 BM PoC 현장지원 및 사무 지원
   - 신규 BM 테스트 관련 업무, 테스트 단말, 부가서비스 테스트 업무 지원 


2. 이런 분을 찾습니다.

ㆍ학력/전공 : 초대졸이상(졸업예정자 가능) / 전공무관
사무보조 관련 업무 경험자
ㆍOA 활용 능력 보유자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ㆍ일에 대한 성실한 태도 및 책임감 보유자
ㆍ톡톡 튀는 다양한 아이디어 보유자 


3. 이러한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인성검사&채용검진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서류 합격자에 한해 면접 예정 (개별 안내)


4. 참고해주세요.
근무기간 : 1년(시용기간 3개월 후 본 채용, 최대 2년까지 근무가능)
ㆍ근무지 : SK-T타워(서울 중구 을지로 65)


5. 기타사항

본 공고는 채용 완료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서 기재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인성검사&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 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