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유니티 기반 GC, CPU, GPU 프로파일링 및 최적화를 합니다. ㆍ새로운 비주얼 스타일을 연구하고 최적화된 쉐이더 그래픽 효과를 개발합니다. ㆍ유니티 엔진 기술 이슈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분석 및 해결점을 찾고 대응합니다.
자격요건
ㆍC# 언어 사용에 능숙하신 분 ㆍ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으신 분 ㆍ유니티 엔진에 대한 깊은 이해와 능숙하게 사용이 가능하신 분 ㆍ유니티 엔진 디버깅 및 프로파일링을 통해 문제 원인 파악 및 해결이 능숙하신 분 ㆍ유니티에서 쉐이더를 사용하여 개발이 가능하신 분 ㆍ유니티 기반 GC, CPU, GPU 성능 최적화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컴퓨터 그래픽스에 대한 이해가 깊으신 분
ㆍPC,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ㆍ비동기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으신 분 ㆍMacOS 에서 iOS 앱 디버깅 및 프로파일링 경험 있으신 분 ㆍ유니티 크로스 플랫폼 빌드 파이프라인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ㆍ유니티 Addressable Asset System 및 Assetbundle 등 유니티 Aasset 파이프라인 전반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 분
|